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

미니스탁 배당금 입금 후기! 미니스탁으로 패시브인컴을 만들자!

by 든호박 2020. 12. 20.
728x90

미니 스탁 배당금 입금 후기! 미니 스탁으로 패시브 인컴을 만들자!

미니스톡 배당금 입금

오늘 일하고 있는데 갑자기 한국투자증권에서 카톡이 왔어요.
갑자기?! 뭐지?! 증권사에서 왜?!
순간 머릿속에 얼마전 미니 스탁 계좌를 개설했던 것이 생각났어요!
한투증권 카카오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미니 스탁은 입출금을 하기 위해서 한투증권의 계좌를 파야했거든요
그래서 그와 관련된 알림 카톡일것이라고 생각하고,
카톡을 열었습니다

태그이미지


다름아닌, 배당금 입금 알림!
총 3개의 회사에서 배당금이 들어왔습니다
IBM, 타깃,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소액이지만 어쨌든 달러가 입금이 되었습니다!
원화로 환산하면 다해서 130원 정도네요.
물론 액수는 적지만 신경도 안 쓰고 있었으니 꽁똔을 주운 느낌이랄까.
미니 스탁 어플을 깔고 소개하면서 시험 삼아 매수했던 주식들이었어요!
얼만지 기억도 잘 안 나는데 아마 3천 원에서 5천 원 사이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소수점으로 주식투자가 가능하다 하여 신기해서 다양한 테마주 기업들을 몇 곳 매수했었어요.
그런데 이 소숫점 주식들이 제가 신경도 안 쓰는 동안이 돈을 벌어다 준 것이죠.
앞으로도 조금씩 소액으로 매수하면서 배당금 입금되는 맛을 좀 더 키워볼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