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KANT, 생산성 어플로 루틴을 만들어 실천해보자

by 든호박 2020. 12. 13.
728x90

KANT, 생산성 어플로 루틴을 만들어 실천해보자

KANT

이제, KANT를 이용하자

제가 항상 루틴이라는 말을 강조하는데요.루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록이라고 할 수 있어요.
내가 계획했던 대로 잘 진행되고 있는지 아는것이 중요한 것이지요.오늘 자기계발을 위한 최고의 어플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KANT 라는 어플입니다.아이폰앱에서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데요, 아쉽게도 구글에는 없는것 같습니다 ....

 

 

아이콘
어플 아이콘 모양

깔끔한 디자인

제목이미지

위사진은 어플의 실행화면인데요.좌측 사진에 "+추가" 버튼을 눌러서 루틴을 추가할수가 있습니다.중앙사진에 보면 반복주기를 설정하실수있습니다. 매일하실수도 있고, 요일별로 하실수도 있어요우측사진에 동글뱅이를 터치하시면 체크가 되는데요, 오늘계획한 루틴이 진행상황을 큼지막하게 한눈에 볼수 있어서 좋네요!

다크모드설정도 가능

 

 

 

설정탭에 가시면 다크모드로 설정을 바꾸실수도 있어요. 여기까지 간단히 실행화면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어플이 직관적이고 단순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할수있겠네요.
사실 인간의 뇌가 복잡한게 많으면 처리하기 힘들어지고, 무의식적으로 기피하게 되거든요.
그래서 저는 단순한 어플을 좋아합니다.루틴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오늘부터 어플 KANT와 함께 작은습관 하나하나 실행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머니머신팩토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